0

상품 Q&A

뒤로가기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 도움 되었어요

제목

언제 보내주세요??

작성자 (ip:)

작성일 2022-04-14

조회 171

0점  

내용

[ Original Message ] 배터리 문제로 교환받은 제품이 화면불량이라 사용도 못하고회수요청했는데 직원분이 회수 누락을해서 회수가 늦어졌어요3월말에 회수해갔는데 감감 무소식이라 연락드렸더니회수한제품확인도 못하셔서 제가 쓰레기통 뒤져서 송장번호 불러드렸는데 그러고도 한참이 지났는데 어떻게 진행되는지답변도 하나없네요 제품 문제로 as 접수건은 일주일이면 된다고 하시더니회수누락으로 일주일지나고 회수한 제품 확인안되고 일주일 지나고 송장번호 불러드리고 일주일 지났네요...이건 도대체 뭐하는걸까요??????????????답변은주셔야하는거아니에요??지금 4월 초에 수술하고 사용하려고 접수 빨리했는데누락에 누락을 이렇게 하시나요???진짜 너무하단 생각 안드세요??------------------안녕하세요 고객님.먼저 불편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고객님께서 주신 송장번호로 물류측 전달해서 확인 중이나 입고물량이 많다보니처리가 늦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 택배사측 분실인건지 정확하게 다시 한번 요청했으며 금일 교환제품 발송 또한 진행 되도록 전달하겠습니다.진행내용은 고객님께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ㅜㅜ 불편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먼저 너무 오래 기다리시게 해드려 정말 죄송하다는말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해당제품 금일 대한통운 647886543921 으로 제품 출고되는점 안내드리겠습니다.다시한번더 교환이 지연되어 불편함을 드린점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ㅜㅜ070번호로 문자로도 따로 송장 번호 전달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마사지크림 김**** 2023-07-15 0점 에어굿즈 고주파 바디 마사지기 v3

  • 비밀글 문의 김**** 2023-05-24 0점 에어굿즈 고주파 바디 마사지기 v3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